|
‘헥사곤 시리즈’ 4종은 ‘2022 개정 교육과정’ 적용에 맞춘 고등 수학 학습 유형서로 공통과목인 공통수학1,2와 선택과목인 대수, 기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택과목 미적분 등은 2026년 여름 출시 예정이다.
‘헥사곤 시리즈’는 내신과 수능 등 어떤 시험이든 모두 대비할 수 있도록 빈출 유형을 정리하고, 개념 및 난도를 단계별로 유형화했다. 단순 계산에 치중하는 비효율적인 파트는 과감히 생략하고,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유형의 객관식 및 주관식 문제들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한창익 새이솔 대표이사는 “모노크롬북스는 ‘중요한 것은 선명하게’라는 기조 아래 고등 학습 교재의 본질에 대해 고민하는 새이솔㈜의 출판 전문 브랜드”라며 “수험생들이 ‘헥사곤 시리즈’ 한 권만으로도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핵심 유형을 망라하고 문제 수를 대폭 늘리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모노크롬북스 교재만으로도 다양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본질적인 학습 도구가 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새이솔㈜의 ‘헥사곤 시리즈’ 4종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및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