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걸, 제주 대저택의 진실…“집도 생활도 다 ♥여에스더 돈” (A급 장영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홍혜걸, 제주 대저택의 진실…“집도 생활도 다 ♥여에스더 돈” (A급 장영란)

스포츠동아 2026-01-29 08:06:51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의학 전문 방송인 홍혜걸이 아내 여에스더의 전폭적인 지원 속에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여에스더의 제주 세컨하우스를 찾은 장영란의 방문기가 담겼다. 영상에서 홍혜걸은 제주에 위치한 대저택을 소개하며 “집은 당연히 아내 돈으로 마련했다”고 솔직하게 밝혀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탁 트인 마당과 넓은 정원, 거실에서 한눈에 들어오는 풍경은 감탄을 부르기에 충분했다. 텐트와 흔들 의자, 가로등까지 갖춘 정원은 ‘개인 공원’을 연상케 했고, 투명 카약과 배, 전동 킥보드 등 각종 취미용 장비들도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영화 ‘기생충’에 나올 법한 집”이라며 연신 놀라움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홍혜걸은 “제주에 와서 혼자 사는 재미가 있다”며 텐트 안에서 잠을 자거나 마당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일상을 전했다. 모든 꾸밈 역시 아내의 카드로 이뤄졌다는 사실이 밝혀지자 장영란은 “이 정도면 넘버원”이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침대 옆에 놓인 금고가 또 한 번 시선을 끌었다. 홍혜걸은 “안에 현금이 있다”며 “아내가 제주에 올 때마다 오만원권 묶음을 들고 와서 ‘돈 얼마 있냐’고 묻고는 부족하면 채워준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렇게 잘해주니까 다른 마음을 먹을 수가 없다”며 웃음을 지었다.

집 안 곳곳에 놓인 각종 ‘방어용 아이템’도 공개됐다. 홍혜걸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집사람과 반려견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장영란은 “즐겁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고, 홍혜걸의 제주 라이프는 여에스더와의 현실적인 부부 케미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