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송가인·전유진·정서주 뜬다…‘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환상의 OST 라인업에 ‘기대감 폭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지현·송가인·전유진·정서주 뜬다…‘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환상의 OST 라인업에 ‘기대감 폭발’

뉴스컬처 2026-01-29 07:42:5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가 첫 방송을 앞두고 역대급 트롯 OST 군단을 완성했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28일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박지현, 송가인, 전유진, 정서주가 드라마 OST 가창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름만으로도 무게감이 느껴지는 트롯 최강자들의 집결이다.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박지현), 제이지스타(송가인), 제이레이블(전유진), 워너뮤직코리아(정서주)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박지현), 제이지스타(송가인), 제이레이블(전유진), 워너뮤직코리아(정서주)

TV조선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 ‘미스트롯’ 진 송가인, ‘현역가왕’ 진 전유진, 그리고 ‘미스트롯3’ 진 정서주까지, 각 오디션을 대표하는 우승·상위권 가수들이 한 작품에 모였다. 제작진은 “각 가수의 개성과 감성이 극의 주요 장면들과 맞물리며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여기에 OST 흥행 보증수표 송동운 프로듀서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으며 힘을 보탰다. 송 프로듀서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우리들의 블루스’ 등 수많은 화제작의 OST를 탄생시킨 주역. 특히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 ‘Beautiful’, ‘I Miss You’ 등 메가 히트곡을 배출하며 OST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해왔다.

트롯 스타들의 짙은 감성과 히트 프로듀서의 손길이 더해진 이번 OST는 주말 안방극장 감성을 제대로 자극할 전망이다.

한편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진짜가 나타났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연출한 한준서 감독과 ‘옥씨부인전’, ‘엉클’, ‘내 생애 봄날’을 집필한 박지숙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오해로 멀어진 두 집안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며 가족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패밀리 드라마다. 오는 31일 저녁 8시 첫 방송.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