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김동현, 돈 많으면서 없는 척"(유퀴즈)[종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추성훈 "김동현, 돈 많으면서 없는 척"(유퀴즈)[종합]

엑스포츠뉴스 2026-01-28 22:36:54 신고

3줄요약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유퀴즈'에서 추성훈이 김동현을 크게 당황시켰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 추성훈, 김동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추성훈은 "이제는 격투가 아니고 아저씨 유튜버"라고 소개했고, 김동현 역시 "저도 격투기 선수 아니고 격투기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라고 소개해 등장과 동시에 웃음을 줬다. 

유재석은 두 사람에게 "이제는 대한민국을 웃기는 남자들 아니냐"고 했고, 추성훈은 "이것저것 도전하고 있다. 새 예능 할 때 많이 불러주시더라"면서 고마워했다. 

김동현은 "'피지컬 아시아' 이후 해외팬이 많아졌다. 몽골 갔는데 다 알아보시더라. 몽골 뉴스에도 초대되서 출연했다"고 했고, 추성훈은 "제가 시즌1에 나와서 화제가 됐기 때문에 동현이도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추성훈은 '아조씨 무시하지 마'를 언급하면서 "또래 친구들이 다 힘이 없다. 일어나자마자 힘들어한다. 저도 그 느낌이 뭔지 안다. 나이는 어쩔 수 없다. 또래 친구들에게 파이팅을 주기 위해서 열심히 달리고 있다"면서 웃었다. 



추성훈과 김동현은 서로의 유튜브 채널에 대해 언급하게도 했다. 김동현은 "형을 20년을 알았다. 식습관이 사자다. 그런데 유튜브에서 크림빵을 먹더라. 너무 충격이었다"고 했고, 추성훈은 "아예 안먹지 않고, 가끔씩 먹는다. 그 날이 가끔 먹는 그 날이었던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추성훈은 "동현이는 유튜브에서 동생들을 잘 챙기는 것처럼 보이지만 잘 안 챙긴다. 유튜브에서 조회수 때문에 그러는거고 잘 안 챙긴다"고 폭로했다. 

이어 "그리고 동현이가 돈 엄청 많으면서 없는 척을 한다. 우리가 소속사가 같아서 얼마를 버는지 아는데, 동현이가 가장 많이 번다. 돈도 많으면서 동생들 밥 사줄 때 저렴한 곳만 하고, 동생들이 불쌍하더라"라고 말해 김동현을 당황시켜 웃음을 줬다. 

그리고 김동현은 추성훈과의 첫 만남을 떠올리면서 "그 당시 성훈이 형은 스타였고, 저는 밑바닥이었다. 형이 정말 멋있었다. 일본 체육관은 정수기가 없어서, 물을 사서 먹어야했다. 저는 돈이 너무 없어서 수돗물 마시면서 했다. 형이 그걸 보고 물을 주셨다. 저는 챙겨주신다고 느꼈다. 워낙 스타셨으니까. 그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난다"고 회상하기도 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