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렬한 겨울 추위가 다음 주를 기점으로 점차 누그러질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겨우내 꽁꽁 싸매고 지내는 동안 한없이 가벼우면서도 과감한 스타일에 대한 욕망을 키워온 이들이 꽤 있을 텐데요. 이런 마음을 알아주듯 마침 패션 피플들의 룩에 심심찮게 등장하는 감각적인 레이스 소재가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kaiagerber
@kaiagerber
최근 다양한 레이스 아이템의 스타일링을 선보인 카이아 거버. 네크라인이 깊게 파인 플런지 톱은 레이스 소재가 주는 특유의 관능적인 매력을 한껏 강조합니다. 하의 또한 신체에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과감하고 날렵한 실루엣을 연출했는데요. 가느다란 스트랩의 하이힐 등을 매치해 누구보다 세련된 파티룩을 완성해 보세요.
@accidentalinfluencer
@wolfiecindy
레이스를 가장 웨어러블하게 즐기는 방법의 하나는 바로 레이스 트리밍 장식의 슬립 드레스. 여성미 넘치는 드레스로도 즐길 수 있는가 하면, 티셔츠나 스니커즈와 함께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가능해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죠. 모델 신디 킴벌리는 평소 페미닌한 스타일을 즐기는 만큼 좀 더 과감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택했네요. 겨울 시즌에는 레이스 소재와 상반된 무드의 터프한 가죽 자켓 등을 더해 세련된 믹스 매치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
@vittoria
톱 모델 비토리아 세레티는 한껏 여유로운 여행지에서의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시어한 레이스 소재의 톱이 단연 돋보입니다. 커버 업처럼 가볍게 걸친 톱은 루즈한 실루엣과 시스루 소재가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냈어요.
@natty_0530
요즘 유독 자주 포착되는 레이스 스타킹 역시 레이스를 똑똑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심플한 룩에도 레이스 스타킹이 강력한 포인트가 될 수 있죠. 다리를 감싼 스타킹 특유의 시어한 소재감이 관능적인 매력에 시너지 효과를 더하는데요. 우아한 와인색의 힐과 함께 매치한 나띠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simihaze
@wolfiecindy
블랙 레이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화이트 레이스 아이템도 빼놓을 수 없어요. 대담한 느낌의 블랙과는 상반되는 청순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죠. 우아한 광택감의 슬립 드레스 아래로 더해진 레이스 장식의 타이츠는 확실한 존재감을 발휘하는데요. 문득 로맨틱한 룩이 끌리는 날에는 새하얀 레이스 헤어밴드와 같은 특별한 아이템으로 개성을 더해 보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