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가수 KCM이 13년 간 숨겨둔 아내를 최초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슈퍼맨'으로 합류한 KCM이 가족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MC 김종민은 'NEW 슈퍼맨'으로 등장한 KCM의 소식을 듣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김종민은 "기사로 KCM의 가족사를 보고 망치로 한 대 맞는 줄 알았다. 제 결혼식 때도 왔는데..."라며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공개된 VCR 속 KCM은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식사를 준비했다. 식사 준비를 마친 KCM가 다정히 "예원아"라고 누군가를 부르자, 미모의 KCM의 아내가 화면에 등장해 두 MC를 놀라게 했다.
마치 뉴진스 민지를 떠오르게 하는 미모의 아내를 결혼 13년 만 처음 공개한 KCM은 "9살 차이고, 친구의 친척 동생이었다. 처음 봤는데 너무 예뻤다"며 아내를 소개했다.
KCM은 "뭐라고 해야 되지? 제가 '감히 좋아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나이도 너무 어린 친구였다"고 밝혔다. 그러나 "아내가 말하길 '우리 엄마가 TV에서 KCM을 보고 '너는 저런 사람이랑 결혼해야 된다'고 했다더라"라며 결혼에 골인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재범, 갑작스러운 비보에 충격…"심장 내려앉아" 비통
- 2위 이강인 '재벌 5세 여친' 깜짝 등장!…PSG 'WAGS' 모임 포착 화제
- 3위 차은우, 흔적 지워졌다…국방부 손절→형사 처벌 가능성 보니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