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 100kg까지 안 가는 이유 밝혔다..."많이 먹는 스타일 NO, 한번에 고칼로리 섭취" (핫이슈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수지, 100kg까지 안 가는 이유 밝혔다..."많이 먹는 스타일 NO, 한번에 고칼로리 섭취" (핫이슈지)

엑스포츠뉴스 2026-01-28 16:00:44 신고

3줄요약
유튜브 '핫이슈지'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하며 식습관에 대해 고백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맛있는 녀석들 아닙니다 | 무거운 녀석들의 헤비급 미러전 | 수지와 친구들 EP.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수지는 게스트 문상훈, 나선욱, 김규원과 함께 다이어트와 음식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이수지는 게스트의 출연 전, 생성형 AI 프로그램으로 나선욱과 문상훈의 몸무게를 물어본 결과 나선욱이 더 높게 나오자, 이수지는 "이거 거짓말이야"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이어 김규원의 몸무게가 90kg 내외로 표시되자 이수지는 다시 한 번 "이거 거짓말"이라며, "게스트가 입장할 때 체중계부터 재고 들어오면 어떠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튜브 '핫이슈지'

제작진이 이수지의 몸무게를 묻자 이수지는 "48kg. 요즘엔 살짝 쪄서 48.2kg"라며 자신의 부캐 '에겐녀 뚜지'를 흉내 내면서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이수지는 게스트들 향해  "정확하게 말씀드리겠다. 제가 100kg까지 안 가는 이유가 있다"며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한 번에 고칼로리를 먹는 편이다. 프랜차이즈가 찌운 살"이라고 고백했다.

또한 "제가 막 으악 하면서 먹는 스타일은 아니다"고 덧붙이자 김규원 역시 "저희도 그런 스타일은 아니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문상훈은 "같은 인종한테 인종 차별당하는 기분"이라고 농담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해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키 163cm, 몸무게 48kg로 설정된 부캐 '에겐녀 뚜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유튜브 '핫이슈지'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