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투어스 단독콘서트 터졌다, 추가 회차 전석 매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웨이브투어스 단독콘서트 터졌다, 추가 회차 전석 매진

스포츠동아 2026-01-28 15:49:43 신고

3줄요약
사진=WAVY

사진=WAVY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밴드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한국 단독 콘서트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웨이브투어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사랑으로 0.3’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총 3일 3회 차로 진행되며, 당초 2회 차로 기획된 공연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 차가 추가 오픈, 최종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앞서 20일 진행된 기존 2회 차 티켓 오픈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으며, 27일 추가 오픈된 회차 역시 예매 시작 직후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총 1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4년 11월 개최된 단독 콘서트 ‘play with earth! Seoul(플레이 위드 어스! 서울)’ 이후 약 15개월 만에 열리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오랜 기다림 끝에 성사된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웨이브투어스는 그간 ‘play with earth! 0.03 World Tour(플레이 위드 어스! 0.03 월드 투어)’를 통해 북미, 중남미,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에서 60회 이상의 공연을 성황리에 진행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꿈의 무대’로 꼽히는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뉴욕 더 거버너스 볼 등 해외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단단한 글로벌 팬층과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했다.

또 웨이브투어스는 스포티파이 월간 리스너 약 700만 명, 대표곡 ‘seasons(시즌스)’는 누적 스트리밍 약 5억 회를 기록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단독 공연은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은 웨이브투어스의 사운드를 국내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월드 투어와 페스티벌을 통해 축적된 라이브 경험을 바탕으로 한 완성도 높은 무대가 예고된다. 무엇보다 그동안의 웨이브투어스 활동을 총망라한 구성으로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웨이브투어스 단독 콘서트 ‘사랑으로 0.3’은 27일 저녁 8시, 28일 오후 6시, 3월 1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