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일동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 성호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나눔 실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안산 일동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 성호경로당과 1사1경로당 협약…나눔 실천

경기일보 2026-01-28 15:16:58 신고

3줄요약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 안산시 일동 성호경로당과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 안산시 제공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 안산시 일동 성호경로당과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맺었다. 안산시 제공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가 지역 어르신 복지 증진을 위해 앞장선다.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26일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와 성호경로당이 1사1경로당 협약식을 개최하고 정기후원 약정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서 오준섭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장과 장일환 성호경로당 회장은 협약서를 교환하며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으며, 협약에 따라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는 성호경로당에 매월 10만원을 정기 후원할 예정이다.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는 2000년 5월 결성된 봉사단체로, 그동안 소년∙소녀가장 가구에 대한 정기후원, 요보호 아동을 위한 그룹홈 지원 등 다양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와 후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지역의 소중한 후원단체다.

 

오준섭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장은 “지역을 지켜온 어르신들께 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작은 정성으로 성호경로당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일환 성호경로당 회장은 “성호경로당을 위해 매달 후원을 약속해 주셔서 경로당 회원들에게 큰 힘과 격려가 된다”며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의 따뜻한 마음을 소중히 기억하며, 회원 복지 증진에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연 일동장은 “오랜 기간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온 좋은세상만들기 후원회가 이번에는 경로당 어르신들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동에서도 이러한 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