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과 MBC M에서 28일 오후 5시, '쇼! 챔피언'이 '말하는 대로'라는 주제로 동시 생방송된다. 진심을 담은 말을 음악으로 풀어낸 K-POP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가 팬들을 찾아온다. 특히 원어스, TNX, AxMxP 등 대세 그룹들의 컴백 무대가 예고되어 뜨거운 기대를 모은다.
컴백 아티스트들의 강렬한 무대 장악
'4세대 대표 퍼포머' 원어스는 통제 불가 에너지를 담은 타이틀곡 'Grenade'로 강렬한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파워풀한 무대로 장르 스펙트럼을 한계 없이 넓히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TNX는 짝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CALL ME BACK'을 통해 청량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발산한다. 메가 루키 밴드 AxMxP는 데뷔 후 첫 컴백 앨범의 타이틀곡 'PASS'로 어떤 장애물도 뛰어넘겠다는 패기를 폭발적인 밴드 사운드와 랩으로 표현한다.
자체 프로듀싱 능력과 진솔한 소통
TNX는 이번 타이틀곡 'CALL ME BACK'에 멤버 은휘가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원어스, TNX, AxMxP는 '쇼! 챔피언'의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 출연해 K-POP 팬들과 친구처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지난주 챔피언 송을 차지한 ALPHA DRIVE ONE이 한층 완성도 높은 'FREAK ALARM'과 강렬한 'FORMULA' 무대를 선보이며 정상을 향한 질주를 이어간다.
다채로운 장르의 향연과 팬들의 기대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은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한 타이틀곡 'Meant to Be' 무대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압도적인 보컬이 어우러진 깊은 울림을 전한다. SAY MY NAME은 'Hard to Love (♥LOVE)' 무대에서 몽환적이면서도 설레는 감성과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다. '쇼! 챔피언'의 '출챔합니다' 코너에서는 K-POP 아티스트들의 일상 이야기를 들어보며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2Z, dodree, BE BOYS, ONE OR EIGHT, 땡절스, 캐치더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도 함께 공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약속한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