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소외계층에 우리쌀 1톤·김치 910kg 전달....나눔·배식 봉사활동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NH농협생명, 소외계층에 우리쌀 1톤·김치 910kg 전달....나눔·배식 봉사활동

포인트경제 2026-01-28 11:59:55 신고

3줄요약

범농협 새해맞이 나눔 릴레이 동참
쌀·김치 나눔 및 배식 봉사 진행

27일(화).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성환 경영지원부장(가운데)이 서울특별시립 브릿지종합지원센터에서 급식 배식 봉사에 참여하는 모습 /NH농협생명 제공 27일(화). NH농협생명 박병희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성환 경영지원부장(가운데)이 서울특별시립 브릿지종합지원센터에서 급식 배식 봉사에 참여하는 모습 /NH농협생명 제공

[포인트경제] NH농협생명은 범농협에서 추진하는 새해맞이 나눔 릴레이의 일환으로 서울특별시립 브릿지종합지원센터를 방문해 소외계층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NH농협생명은 우리쌀 1톤과 포기김치 910kg을 전달하고 급식 배식 봉사에 참여했다. 단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복지기관과 협력해 현장 맞춤형 지원을 이어갔다. 이를 통해 범농협의 나눔 철학을 현장에서 구현했다.

박병희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새해를 맞아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NH농협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보험사로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에는 박병희 대표이사와 이성환 경영지원부장이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직접 급식 배식 봉사에 나서며 소외계층과의 따뜻한 동행을 실천했다.

NH농협생명은 앞으로도 범농협의 나눔 릴레이에 적극 동참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할 계획이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