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글래스팅 컬러 글로즈_모델 아일릿 원희 / 롬앤 제공
롬앤이 코덕(코스메틱 덕후)으로 유명한 아이돌그룹 아일릿의 ‘원희’를 모델로 전격 기용했다.
원희는 평소에도 메이크업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코덕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작년에는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핑크오피스'에 직접 방문해 컬러 글로스 조색에 참여하고, 해당 제품을 이벤트성 펀딩으로 출시하면서 코덕들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되기도 하였다.
특히 롬앤 제품에 대해 꾸준히 애정을 보여온 계기로 이번 만남이 성사되었는데, 이는 단순히 브랜드사의 모델 발탁이 아닌, 론칭 초기부터 강조해 온 ‘소비자, 코덕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라는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사례가 되었다.
함께 선보일 신제품은 베스트셀러 제품 ‘글래스팅 컬러 글로스’ 라인으로 ‘크림 누드 글로스’ 컨셉의 누디 라인 6컬러이다.
최근 미지근하고 부드러운 누디 톤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평소 누디 립을 즐겨 사용하는 원희가 직접 선택한 컬러 2종이 포함되어 더욱 의미를 더하며, 2월23일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롬앤이 지향해 온 소비자와의 소통을 더욱 확장하는 계기이며, ’모든 취향 취급 중’이라는 슬로건처럼,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더욱 재미있고 새로운 컬러 경험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하면서,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함께 만들어갈 다양한 행보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