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개인 유튜브 채널 '박영탁' 전격 개설… 2월 3일 첫 영상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탁, 개인 유튜브 채널 '박영탁' 전격 개설… 2월 3일 첫 영상 공개

메디먼트뉴스 2026-01-27 21:10:2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영탁이 자신의 본명을 내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팬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섰다.

영탁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박영탁을 새롭게 오픈하고 기습적으로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사전 예고 없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업로드 직후 유튜브와 각종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월 3일 화요일 오후 5시 본편 공개!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는 무대 위 화려한 가수의 모습과는 또 다른 영탁의 다채로운 매력들이 예고되어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극했다.

이번 채널은 영탁의 음악적 행보는 물론 무대 뒤편의 비하인드 스토리, 소소한 일상, 그리고 그동안 방송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진솔한 순간들을 가감 없이 담아내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영탁은 보다 친근하고 솔직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팬들은 영탁이 직접 운영하는 채널을 통해 그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할 수 있다는 소식에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본명인 박영탁을 채널명으로 선택한 만큼, 인간 박영탁으로서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업로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탁의 개인 유튜브 채널 박영탁의 첫 번째 본편 영상은 오는 2월 3일 오후 5시에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