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2월 신작 웹소설 라인업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카카오페이지, 2월 신작 웹소설 라인업 공개

한스경제 2026-01-27 17:28:46 신고

3줄요약
카카오페이지 2월 초신작 표지./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페이지 2월 초신작 표지./카카오엔터테인먼트

| 한스경제=석주원 기자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다음달 카카오페이지 ‘초신작 프로젝트’ 라인업을 27일 공개했다.

‘장르를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장사’ 등 인기작을 집필한 KEN 작가의 로맨스 판타지 ‘이혼 찬가’와 ‘골든 프린트’ 은재 작가의 ‘쌀먹 용사의 자본주의 스트리밍’ 두 편이 대상이다. 이혼과 이세계 추방이라는 극적인 사건을 출발점으로 각기 다른 판타지 서사를 펼쳐내는 신작들로 기대를 모은다.

‘초신작 프로젝트’는 매달 출간되는 신작 중 작품의 완성도와 작품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2편의 웹소설을 선별해 소개하는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신작 캠페인이다. 검증된 흥행 작가의 복귀작이나 기대작 등 엄선된 작품을 통해 차별화된 신작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혼 찬가는 그리스로마신화를 모티프로 한 세계관 속에서 음유시인과 영웅 사이의 관계를 섬세한 감정선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전생에서 남편의 죽음과 함께 몰락을 겪은 주인공은 살아남고자 이혼을 선택했지만 남편을 살려야 본인이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음유시인으로서의 재능과 기지를 통해 거대한 사건들을 풀어간다.

오는 31일 첫 공개되는 판타지 소설 ‘쌀먹 용사의 자본주의 스트리밍’은 취업 준비생이던 주인공이 갑작스레 차원 이동한 이세계에서도 ‘실패한 용사’로 낙인 찍혀 다시 현실로 쫓겨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카카오페이지는 2월 초신작 프로젝트 작품 출간 기념으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31일까지 이혼 찬가, 30일까지 쌀먹 용사의 자본주의 스트리밍의 선공개된 3화를 감상하면 최대 1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한다.

최대 2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도 다음달 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00원의 캐시 뽑기권을 지급하는 초신작 아카이빙 이벤트도 2월을 포함한 최근 6개월 초신작들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