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최소라 기자] 현대카드와 넥슨은 다양한 넥슨 게임 유저들을 위한 신용카드 ‘넥슨 현대카드 Edition2’를 27일 공개했다.
‘넥슨 현대카드 Edition2’는 넥슨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범용 상품인 ‘넥슨팩’과 함께, 넥슨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마비노기 모바일’에 특화한 ‘마비노기 모바일팩’ 총 2종으로 선보인다.
‘넥슨팩’을 선택하면 결제금액의 10%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2’로 적립할 수 있다. 넥슨의 PC·모바일 게임 결제 시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그 외 PC방·온라인몰·배달 앱·편의점 등 각 대상점별 최대 2000포인트씩 월 최대 8000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2’는 넥슨에서 운영하는 게임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다
‘마비노기 모바일팩’은 ‘넥슨 현대카드 M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결제금액 100원당 1 넥슨 현대카드 M캐시가 적립되며, 넥슨의 PC와 모바일 게임 결제 시에는 월 최대 2000 넥슨 현대카드 M캐시를 쌓을 수 있다. 또 PC방을 비롯해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등 배달 앱, GS25·CU·세븐일레븐·이마트24 등 편의점,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쿠팡·G마켓·옥션·SSG.COM 등 온라인몰 등 게임 유저들이 많이 이용하는 가맹점 이용시에는 각 대상점별 최대 200씩 월 최대 800 넥슨 현대카드 M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마비노기 모바일팩’ 회원은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에서 20만원 이상 결제시 매월 500 ‘넥슨 현대카드 M캐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M캐시’는 마비노기 모바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재화인 ‘M캐시’로 전환해 마비노기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