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코리아, GT2 스트라달레 출시 기념 이벤트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세라티 코리아, GT2 스트라달레 출시 기념 이벤트 성료

오토레이싱 2026-01-27 11:50:47 신고

3줄요약

마세라티가 GT2 스트라달레 국내 출시를 기념한 VIP 이벤트를 성료했다.

마세라티 GT2 스트라달레 국내 출시 기념 VIP 고객 행사에 참석한 안성재 셰프
마세라티 GT2 스트라달레 국내 출시 기념 VIP 고객 행사에 참석한 안성재 셰프

이번 행사는 판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약 50여 명의 VIP 인사들이 초청돼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탈리안 럭셔리’ 경험을 공유했다. 셰프 안성재, 배우 신혜선, 프로골퍼 허인회, 방송인 조충현·김민정 부부 등 자신만의 영역에서 정체성을 구축해온 인물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는 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과 스텔라오토모빌 박용필 대표의 환영사 이후 GT2 스트라달레를 중심으로 브랜드의 레이싱 헤리티지와 퍼포먼스 철학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현장에는 텀블러 각인, DJ 공연, 럭키 드로우 등이 마련됐고,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분위기로 진행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각 분야에서 스타일과 철학을 확립한 아이콘들과 협업을 이어가며 브랜드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럭셔리의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안성재 셰프에게는 국내 10대 한정 SUV ‘그레칼레 네로 인피니토’를, 배우 신혜선에게는 ‘그레칼레 트로페오’를 제공했으며 KPGA 허인회 선수는 순수 전기 GT ‘그란투리스모 폴고레’를 운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된 GT2 스트라달레는 현행 모델 중 가장 강력한 네튜노 엔진을 탑재한 로드카로,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2.8초 만에 도달하는 역대 후륜 모델 최강 수준의 가속력을 확보했다.

한 세기 동안 축적된 마세라티 레이싱 기술력과 모터스포츠 유산이 반영된 모델로 평가되며, 국내 판매 가격은 4억5,050만 원부터 시작된다. 5년 무상 보증과 3년 유지보수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