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 미혼' 허경환, 이세희 형부 되나?…"소개팅 성사 직전" 깜짝 고백 (혼자는 못 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45세 미혼' 허경환, 이세희 형부 되나?…"소개팅 성사 직전" 깜짝 고백 (혼자는 못 해)

엑스포츠뉴스 2026-01-27 11:49:29 신고

3줄요약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허경환이 이세희의 친언니와 소개팅 소식을 밝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27일 방송되는 JTBC '혼자는 못 해'에서는 전현무, 추성훈, 이수지, 이세희가 대세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땀과 웃음이 폭발하는 이색 운동 투어로 유쾌한 예능 호흡을 뽐낸다.

사진= JTBC '혼자는 못 해'

이날 '혼자는 못 해'를 찾은 허경환은 출연 계기를 묻는 이수지의 질문에 "틈 내서 왔다"며 귀여운 생색을 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특히 후배 개그우먼 이수지에게는 "너 요즘 방송 가려서 하니?"라는 쓴소리를 쏟아내는 한편, 추성훈을 향해서는 방송 태도를 지적하는 등 베테랑 예능인의 바이브를 드러낸다고.

사진= JTBC '혼자는 못 해'

평소 주짓수를 즐겨 한다던 허경환은 네 MC 앞에서 자신의 실력을 한껏 자랑하기 시작한다. 허세인지, 진실인지 모를 허경환의 당당한 태도에 이세희는 허경환과 추성훈이 붙으면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내비치고 이내 두 사람의 깜짝 대결이 펼쳐진다. 과연 허경환은 파이터 추성훈을 상대로 갈고닦은 주짓수 실력을 보여 줄 수 있을지 호기심이 커진다.

이와 함께 전현무와 이수지의 번외 경기도 예고돼 흥미를 돋운다. 엎치락뒤치락하는 팽팽한 싸움이 이어지던 찰나, 이수지가 날린 회심의 한 방이 전현무느 물론 현장까지 초토화시켰다는 후문. 이에 치열한 몸싸움의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사진= JTBC '혼자는 못 해'

그런가 하면, 허경환과 이세희의 친언니 사이 뜻밖의 인연도 밝혀질 예정이다. "올해 새로운 목표가 생겼다"고 밝힌 허경환이 이세희 친언니와 소개팅 성사 직전이라는 깜짝 고백을 하는 것. 이세희 친언니의 사진을 본 전현무도 뜨겁게 호응해 핑크빛 소개팅의 내막에 이목이 쏠린다.

허경환과 함께하는 웃음 폭탄 이색 운동 투어는 2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될 '혼자는 못 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JTBC '혼자는 못 해'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