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커피로 하루를 시작하는 직장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한 AI 단순 자료 이미지
컴포즈커피가 한국소비자원이 실시한 ‘저가형 커피 전문점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컴포즈커피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한국소비자원은 이용 빈도가 높은 저가형 커피 전문점 4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이용 경험과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했다. 조사 결과 컴포즈커피는 여러 지표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4개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종합 점수를 기록해 1위에 올랐다.
이번 고객 감사 행사는 컴포즈커피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인 28일과 29일 이틀 동안 앱으로 주문하면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HOT)는 1000원, 아메리카노(ICED)는 1300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별도의 복잡한 조건 없이 앱 주문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점도 특징이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 만족도 1위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품질과 서비스 전반에서 소비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민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커피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국내 주요 멤버십 서비스인 OK캐쉬백과 롯데그룹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각각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27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제휴를 통해 컴포즈커피 고객들은 멤버십 앱과 매장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주문할 때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게 됐다. 포인트는 쿠폰이나 기타 할인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적립된다. 특히 포인트 적립과 동시에 컴포즈커피 자체 스탬프도 중복 적립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혜택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다만 OK캐쉬백과 엘포인트 간 중복 적립은 불가하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