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솔로지옥' 시즌5가 ‘메기’ 입성으로 한층 뜨거워진다.
'솔로지옥' 시즌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 시즌5가 27일 러브라인이 요동치는 5-7회를 공개한다.
지난 20일 공개된 '솔로지옥' 시즌5 1-4회는 거침없는 솔로들의 선 넘는 플러팅 전쟁이 시청자들을 과몰입 지옥으로 이끌었다. 솔로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솔로지옥' 시그니처 ‘지옥도 게임’은 파격적으로 진화, 노코멘트 금지 규칙이 더해진 진실게임은 솔로들의 마음을 격렬하게 요동치게 했다. 무엇보다 시시각각 엇갈리는 러브라인 속 천국도행을 쟁취한 커플들의 데이트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더했다.
이날 공개되는 5-7회는 폭풍처럼 휘몰아친 진실게임 후폭풍이 그려진다. 솔로들 사이 미묘한 변화가 감지된 가운데 물러섬 없는 사랑 쟁취전에 뛰어뜬다고.
MC 이다희가 “이게 주먹만 안 나갔지”라고 놀란 남자 솔로들의 팽팽한 신경전에 이어 김민지, 최미나수도 정면으로 맞붙는다. 특히 5MC조차 예측을 포기한 최미나수의 선택이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솔로지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메기’가 등장해 지옥도에 거센 지각변동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2주차는 관계가 본격적으로 변화, 러브라인의 폭과 깊이가 훨씬 다채로워진다”라면서 “다양한 러브라인 속 솔로들의 선택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그 과정에서의 솔직한 감정들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솔직함 만큼이나 더 깊고 짙어진 감정선에 주목해달라고 강조했다.
'솔로지옥' 시즌5 5-7회는 27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신지♥문원, 논란·의혹의 7개월…"5월 결혼" 전격 발표
- 2위 강성연, 이혼 4년만 '공개열애' 근황…♥남친+두 아들과 함께 떠났나
- 3위 '지연과 이혼' 황재균, 은퇴 후 집 공개…"아쉽긴 해" 눈물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