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스포츠동아 이승미 기자] 영화 ‘아바타: 불과 재’의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오직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특별 감사 인사를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영상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한국의 관객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전하며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우선 “한국에서 정말 많은 관객분들께서 ‘아바타: 불과 재’를 사랑해 주시고 즐겨 주셨다는 소식을 들었다. 저를 비롯해 ‘아바타’ 팀 모두가 감사드린다”며 한국에서의 흥행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아바타’ 시리즈의 세계를 만들 때마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고 있는데, 한국 관객분들은 세계관에 깊이 몰입하고 또 다양한 해석을 쏟아내 주신다. 그 점이 정말 인상 깊었다”라며 그 누구보다 ‘아바타’ 세계관에 진심인 한국 관객들을 향한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월드와이드 흥행 수익 14억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영화 ‘아바타: 불과 재’는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첫째 아들 네테이얌의 죽음 이후 슬픔에 빠진 설리 가족 앞에 바랑’이 이끄는 재의 부족이 등장하며 불과 재로 뒤덮인 판도라에서 펼쳐지는 더욱 거대한 위기를 담은 이야기를 그린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