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안색 확 달라졌다…"많이 좋아져, 금연 권유" (조동아리)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안색 확 달라졌다…"많이 좋아져, 금연 권유" (조동아리)

엑스포츠뉴스 2026-01-26 23:15:01 신고

3줄요약
사진= 유튜브 '조동아리'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김수용이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 달라진 안색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조동아리'에는 '[Ep.76] 이미 A급이지만 굳이 B급을 고집하는 그들ㅣ개그맨을 웃기는 개그맨들의 천하제일말빨대회 [조동아리 76회]'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용만, 김수용, 지석진은 게스트로 개그맨 최성민, 남호연, 김승진과 마주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유튜브 '조동아리'

"다시 태어나도 결혼을 할 거냐"는 주제로 대화를 하던 중, 지석진은 "내가 볼 땐 수용이가 이번에 위기를 겪고 나서 가족들이랑 되게 돈독해졌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수용은 "그런 편인 것 같다"며 공감했다.

세 게스트는 "지금은 웃으면서 이야기하지만, 후배들 입장에서는 기사로만 접했으니까... 그때 당시에는 연락을 못 드리고 회복 소식을 듣고 연락을 드렸다"며 "후배 입장에서는 엄청 걱정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사진= 유튜브 '조동아리'

남호연은 "전 아까 딱 뵀는데 아직까지 아프신 줄 알았다"며 김수용의 안색에 걱정을 드러냈고, 김용만은 "지금 많이 좋아진 거다"라며 반박했다. 김수용 역시 "좋아진 거다"라며 달라진 안색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급성 심근경색으로 쓰러질 당시, 흡연하던 모습이 마지막 기억이라고 밝힌 김수용은 후배들에게 "담배피우냐"며 질문을 건넸고, 금연을 권유하며 건강을 챙길 것을 당부했다.

한편, 김수용은 지난해 11월 가평에서 유튜브 콘텐츠를 촬영하던 중 갑작스레 쓰러져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다. 당시 김수용은 약 20분간 심정지 상태에 빠졌으나, 현장에 있던 배우 임형준과 김숙, 매니저 등의 빠른 대처로 골든타임을 확보해 후송 도중 의식을 되찾았다.

이후 급성 심근경색 진단을 받고 혈관확장술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현재는 건강을 회복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유튜브 '조동아리'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