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신지, 5월 2일 문원과 결혼… "온전한 내 편 생겨, 인생 2막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코요태 신지, 5월 2일 문원과 결혼… "온전한 내 편 생겨, 인생 2막 시작"

메디먼트뉴스 2026-01-26 20:21:0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그룹 코요태의 리더 신지가 7세 연하의 동료 가수 문원과 오는 5월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는다.

신지의 소속사 제이지스타 관계자는 26일 신지가 오는 5월 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신지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지는 편지를 통해 문원과 함께 지내며 더 돈독해지고 믿음이 쌓였다며, 온전한 내 편이 생겼다는 것에 감사하게 되고 서로 의지할 수 있게 되어 인생 2막의 시작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자신을 향한 팬들의 애정 어린 염려와 걱정을 잘 알고 있으며, 잊지 않고 한결같은 모습으로 함께 발맞춰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2024년 6월 신지가 진행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MBC 표준FM 이윤석 신지의 싱글벙글쇼에 문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시작됐다.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해 7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을 발표하며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다.

결혼 준비 과정이 순탄치만은 않았다. 신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상견례 영상 이후 문원의 태도 논란과 과거 행적에 대한 확인되지 않은 폭로가 이어지며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다. 이에 문원은 직접 SNS를 통해 과거 부동산 관련 업무의 미흡했던 점은 사과하면서도, 학교 폭력이나 군 생활 관련 의혹 등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서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며 강력히 반박했다. 신지 또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서로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며 여론을 정면으로 돌파해 왔다.

오랜 시간 가요계의 마당발로 활약해온 신지의 결혼식인 만큼, 현장에는 수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해 축제 같은 분위기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코요태 멤버인 김종민과 빽가가 어떤 방식으로 리더의 결혼을 축하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신지는 결혼 이후에도 코요태 활동을 멈추지 않고 이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신지는 오는 3월 7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공연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나는 등 활발한 본업 행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