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데이 이세민 기자] SK텔레콤이 2026년 새 학기를 앞두고 학생과 학부모 고객을 위한 ‘아이러브 ZEM 새 학기 페스티벌’을 1월 26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SKT의 키즈 전용 브랜드 ZEM(잼)을 중심으로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는 연령대를 포함한 가족 단위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단말기·요금제·서비스를 선보이는 SKT의 키즈 브랜드로, 차별화된 안전 기능을 갖춘 ZEM 앱은 누적 다운로드 650만 건을 돌파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SKT는 올해 새 학기 시즌을 맞아 ZEM 앱의 사용 가능 연령을 중학생인 만 15세까지 확대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을 더욱 넓혔다.
SKT는 새 학기를 맞아 ZEM 부모 앱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G 퓨리케어 AI 오브제 컬렉션 (1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0만 원권 (10명), 삼성 갤럭시 스마트태그2 (100명),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 원권 (1,000명) 등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ZEM 부모 앱에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111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ZEM 부모 앱 가입 후 네이버에서 ‘ZEM’을 검색하거나 ZEM 앱, 모바일 T월드, ZEM 카카오톡 채널의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자녀에게 신규 스마트폰을 선물하는 고객을 위한 별도 이벤트도 2월 22일까지 진행된다. ZEM 앱 이용 고객 또는 신규 가입 고객이 2024년 이후 출시된 갤럭시 S, Z플립, Z폴드, S FE 시리즈 및 iPhone 시리즈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응모하면, iPad Pro 13 256GB Wi‑Fi (1명), 소니 WH‑1000XM6 헤드폰 (5명), Apple Watch SE3 GPS 40mm (30명), 메가커피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 (500명)등의 품 기회가 주어진다.
ZEM 앱을 기존에 이용 중인 고객을 위한 리뷰 이벤트도 준비됐다. 공식 체험단인 ‘ZEMates(잼메이트)’ 100명을 선정해 앱의 안심 기능에 대한 사용 후기를 SNS에 게재하면, 전원에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지급한다.
특히 우수 리뷰어 10명에게는 추가로 10만 원권 상품권이 증정된다. 체험단 모집은 2월 13일까지 1·2차로 나눠 진행된다.
한편, T다이렉트샵에서도 새 학기 준비 고객을 위한 기획전이 이달 31일까지 열린다. 기획전에서는 룰렛 이벤트로 최대 20만 원 단말 할인권을 제공하며, 스마트폰 구매 고객은 산리오 10종 문구 세트 등 T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스마트폰으로 ZEM 요금제 (ZEM 플랜 스마트·베스트, 5G ZEM 플랜 베스트·퍼펙트) 가입 또는 번호 이동 후 유심/eSIM 개통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개통 다음 달부터 6개월간 매달 1만 원씩, 총 6만 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운영된다.
SKT는 이와 더불어 2월 T day를 통해 키자니아·아쿠아필드 등 체험 공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SK텔레콤 윤재웅 Product & Brand 본부장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가족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키즈 고객과 부모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M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