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한준 기자) 공연장에 고양이가 나타났다.
2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키키(지유 이솔 수이 하음 키야 / KiiiKiii) 미니 2집 '델룰루 팩(Delulu Pack)'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키키 하음은 '확신의 고양이상' 답게 뚜렷한 이목구비를 보여주며 다양한 포즈를 취해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키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델룰루 팩(Delulu Pack)'은 '지금의 나'로 어디서든 자유롭게 존재하고 싶은 키키의 새해 소원을 이들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현실의 틀을 바꾸기보다 색과 질감, 서사를 덧입혀 새로운 장면을 연출하는 키키의 주체적인 태도가 담겼다.
타이틀곡 '404 (New Era)'는 웹사이트에서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을 때 나타나는 오류 코드 '404 Not Found'를 '좌표 없이 존재하는 자유'로 재해석한 키키만의 언어에서 시작되는 곡이다. UK 하우스와 개러지 사운드의 경쾌한 리듬 위에 멤버들의 파워풀한 래핑과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시스템 밖의 자유로운 존재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키키의 미니 2집 '델룰루 팩'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한준 기자 kowel@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도경수, 김우빈♥신민아 결혼식 축의금 공개 "축가 불발"…이유는?
- 2위 "박나래 구한 것"…‘주사이모’, 정체 탄로났다…병원 유니폼도 가짜
- 3위 차주영, 건강상 이유로 활동 정지 "반복적비출혈 증상, 수술 불가피"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