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ENA와 SBS Plus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29기 출연자 현숙이 최근 몰라보게 달라진 미모의 비결을 가감 없이 공개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숙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 방송에 세련된 단발머리와 화사한 비주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현숙의 모습을 본 동기 출연자들은 훨씬 예뻐졌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고, 현숙은 동기들밖에 없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실시간 댓글창에는 현숙의 외모 변화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누리꾼들은 다른 사람인 줄 알았다, 배우 안은진을 닮은 것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특히 구체적인 시술 정보를 묻는 질문이 잇따랐다.
이에 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라이브 방송 캡처 화면을 공유하며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그는 저도 신기해서 계속 바라본 모습이라며 달라진 분위기의 이유로 보톡스와 필러 시술을 받았음을 쿨하게 인정했다. 또한 세심한 메이크업을 도와준 숍 스태프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어 25일에는 팬들과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무물) 소통을 통해 더욱 상세한 내용을 덧붙였다. 현숙은 지방이식은 하지 않았으며 오직 보톡스와 필러 시술만 진행했다고 선을 그었다. 특히 입꼬리 보톡스나 입술 필러 의혹에 대해서는 시술이 아닌 메이크업 효과라고 설명하며 오해를 바로잡았다.
현숙은 시술과 관련해 무분별하게 퍼지는 허위 정보를 경계하며, 고정 댓글을 통해 문의를 주시면 직접 안내하겠다는 적극적인 태도를 보였다. 방송에서의 모습만큼이나 솔직하고 당당한 현숙의 행보에 시청자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