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중국주서울관광사무소(중국관광청)와 함께 겨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까지 시행하는 무비자 정책에 맞춰 중국 여행을 더 가볍게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여행자를 위해 최대 17만원 여행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중국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5만5000원 숙소 쿠폰팩을 제공한다. 여기에 내몽골·헤이룽장·지린·랴오닝성 등 동북부 지역 전용으로 총 14만원 쿠폰팩을 추가 지급한다. 쿠폰 발급과 사용 기한은 다음달 11일까지다.
숙소에 더해 항공권 할인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중국 왕복 항공권을 3만원 즉시 할인해 제공한다. 중국을 대표하는 대도시 상하이부터 겨울 왕국의 도시 하얼빈까지 주요 도시를 오가는 항공 노선에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올해까지 이어지는 무비자 정책으로 중국 여행 환경이 한층 편리해진 만큼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 관광청과의 협업을 통해 여행 혜택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