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는 신메뉴 ‘바베큐립 콤보’ 출시를 통해 색다른 조합을 제안하는 동시에 또 한 번 차별화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
바베큐립 콤보는 육즙 가득한 로인립에 달짝지근한 바베큐 소스를 발라 구워낸 진한 풍미의 립이 메인으로 한 입 크기의 감자청크를 함께 담아냈다. 또 포슬포슬한 감자와 립의 부드러운 식감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파파존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최대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바베큐립 콤보를 함께 주문하면 라지 9000원, 패밀리·파티 사이즈는 각각 1만원과 1만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혜택을 받으면 1만3900원짜리 바베큐립 콤보를 1900원에 맛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PC/모바일/앱)을 통한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으며 배달과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하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바베큐립 콤보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낸 아메리칸 콤보 스타일의 사이드 메뉴”라며 “고객 의견을 반영해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사이드 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2026년을 맞아 신메뉴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3일에 출시한 ‘골든 체다 페퍼’는 체다치즈롤 크러스트라는 새로운 크러스트를 적용해 눈길을 끌고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