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스포츠동아 이승미 기자] 전편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또 한번의 신드롬을 예고하는 영화 ‘슈퍼 마리오 갤럭시’가 모두가 기다려온 ‘요시’의 깜짝 등장을 알리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요시는 전편인 ‘슈퍼 마리리오 브라더스’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자애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먼저 공개된 요시 포스터는 이번 작품의 핵심 무대인 우주를 배경으로, 요시 위에 올라탄 마리오의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활한 우주로 확장된 스케일 속에서 새로운 여정에 합류한 요시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드러내는 동시에, 두 캐릭터가 선보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여기에 원작 게임 속 다채로운 아이템들의 등장부터 오케스트라로 편곡된 OST 등 팬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장면들이 대거 등장하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린다. 끝으로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와 대적하게 된 요시와 키노피오 사이에 아이가 된 마리오 & 루이지 형제의 모습이 포착돼 앞으로 펼쳐 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제작진은 물론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마리오 역), 찰리 데이(루이지 역), 안야 테일러 조이(피치 역), 잭 블랙(쿠파 역)이 컴백을 확정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브리 라슨이 로젤리나 역을 맡아 극의 완성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4월 2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