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경, 고현정·송혜교까지 부른 다비치 콘서트…“사랑해요” 인증 [SD셀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민경, 고현정·송혜교까지 부른 다비치 콘서트…“사랑해요” 인증 [SD셀픽]

스포츠동아 2026-01-26 07:20:00 신고

3줄요약


강민경 SNS 캡처

강민경 SNS 캡처

[스포츠동아 이수진 기자] 다비치 콘서트가 연예계 인맥 지도를 새로 썼다.

강민경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비치 단독 콘서트 ‘타임캡슐 : 시간을 잇다’ 현장을 찾은 스타들의 인증샷을 연이어 공개했다. 강민경은 직접 촬영한 사진을 올리거나 자신을 태그한 게시물을 리그램하며 공연을 함께 즐긴 이들과의 순간을 기록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효주, 신현지, 박솔미를 비롯해 고현정, 유연석, 이은결 등 연예계 인사들이 다비치 콘서트 현장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강민경은 한효주, 신현지, 박솔미와 함께 찍은 사진에는 “사랑해요”라는 짧은 메시지를 남겼고, 고현정의 게시물을 리그램하며 “현정언니”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마술사 이은결과 함께한 사진에는 “공연 히어로 은결님 최고”라는 문구를 덧붙였으며, 유연석과의 인증샷에는 “오빠 와줘서 고마워요”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연을 마친 뒤 백스테이지에서 남긴 인증샷들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강민경 SNS 캡처

강민경 SNS 캡처

특히 고현정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공연장을 찾은 모습은 다비치가 오랜 시간 쌓아온 음악적 신뢰와 공연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장면으로 읽힌다.

다비치는 24일과 25일 양일간 단독 콘서트 ‘타임캡슐 : 시간을 잇다’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성 듀오 최초로 2년 연속 KSPO DOME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신곡 ‘타임캡슐’을 중심으로 시간과 기억의 서사를 풀어낸 무대와 탄탄한 라이브가 어우러지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강민경은 유튜브 채널 ‘걍밍경’을 통해 일상과 취향을 공유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