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그룹 투애니원(2NE1)의 박봄이 강렬한 메이크업과 함께 건강한 근황을 공개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다.
박봄은 지난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박봄 귀걸이라는 짧은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선명한 레드립이 돋보이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급스러운 명품 브랜드 귀걸이를 착용한 박봄은 깔끔한 민소매 의상을 매치해 화려한 얼굴 부각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은 한층 편안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박봄은 지난해 8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 디네이션엔터테인먼트는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았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깊은 논의 끝에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후 10월에도 박봄이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음을 알리며 소속사 차원에서도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오랜 기간 치료와 휴식을 이어오고 있는 박봄이 직접 건강해 보이는 근황을 전하자, 팬들은 그를 향한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전히 예쁜 미모다, 건강하게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다, 밝은 모습 보니 마음이 놓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복귀를 기다리고 있다.
건강 회복에 집중하며 틈틈이 소식을 전하고 있는 박봄이 향후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다시 서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