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도 호텔급으로”…서울드래곤시티 22종 선물세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설 선물도 호텔급으로”…서울드래곤시티 22종 선물세트 공개

이데일리 2026-01-25 15:01:57 신고

3줄요약
서울드래곤시티 2026 설 선물 세트 22종 출시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월 14일까지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에서 총 22종의 ‘2026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미식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식재료와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구성돼, 품격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명절 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해마다 사랑받는 육류와 해산물은 물론, 주류와 다이닝 웨어, 브랜드 굿즈까지 포함되며 보다 세분화된 고객의 취향을 반영했다.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한우 스테이크 세트’는 1++ 등급의 최고급 채끝 스테이크(1kg)와 안심 스테이크(1kg)로 구성돼 최상급 한우의 풍미를 담았다. 여기에 이탈리아산 트러플 소금과 화이트 트러플향 오일까지 함께 구성돼, 집에서도 호텔 수준의 정찬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등심, 불고기, 사태, 양지 등 다양한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한우 세트’도 제공해 취향에 따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담은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국내산 참조기 10미로 구성된 ‘굴비 세트’, 제주산 옥돔과 은갈치를 담은 ‘제주 해산물 세트’, 그리고 품질 좋은 국내산 꽃게와 전복을 사용한 ‘해산물장 세트’는 고급스러운 해산물 특선으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킨다. 또한,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참기름·들기름 ‘오일 세트’와 서울드래곤시티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 세트(4종)도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주목할 만하다. 포르투갈 정통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에 더해, 올해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코렐 세트’도 새롭게 추가되며 다이닝 웨어 선물 구성을 한층 더 풍성하게 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드라코 굿즈 여행 2인 세트’도 다시 돌아왔다.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 세트는 실속과 감성을 모두 챙긴 선물로, 특히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호텔급 품질의 프리미엄 페이스 타월 세트, 어메니티 세트, 서울드래곤시티 상품권 등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선물세트가 준비돼 눈길을 끈다.

설 선물 세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유선 예약 및 알라메종 델리 현장에서 직접 구매 가능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육류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서울 지역에 한해 무료 퀵 배송 서비스도 지원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