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분, 아내는 아이가 아닙니다!” 오은영 박사, ‘송도 최수종’ 향해 경고장 날린 이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남편분, 아내는 아이가 아닙니다!” 오은영 박사, ‘송도 최수종’ 향해 경고장 날린 이유

스타패션 2026-01-25 08:51:00 신고

3줄요약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에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만삭 임산부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1월 26일(월) 밤 9시 방송되는 154회에서는 출산을 일주일 앞둔 만삭 아내와 그녀를 향한 지극한 사랑을 쏟는 남편, 일명 ‘풀세팅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결혼 4년 차 부부의 달콤해 보이는 일상 속 숨겨진 갈등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송도 최수종’ 남편의 레스토랑급 특급 케어

결혼 4년 차 ‘풀세팅 부부’는 여전히 깨 쏟아지는 신혼 같은 일상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만삭 아내를 향한 남편의 지극한 정성은 스튜디오 MC들의 연신 감탄을 자아냈다. 남편은 출근 전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아내의 영양을 고려한 채소 반찬부터 양념 갈비까지 손수 준비하며 MC들을 놀라게 했다. 한식은 물론 고급 레스토랑급 양식까지 뚝딱 만들어내는 모습은 ‘송도 최수종’이라는 별명에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아기”라 부르며 부담 안기는 사랑의 그림자

남편의 특급 케어는 음식에 그치지 않는다. 아내를 ‘아기’라고 부르며 귤의 귤락을 일일이 제거해 먹여주고, 심지어 코털 제거까지 직접 해주는 모습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겉보기에는 완벽한 사랑처럼 보이지만, 아내는 이러한 다정함에 대해 “고맙기는 하지만 조금 부담스럽다”라는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이에 MC 문세윤은 “복에 겨웠다고 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라며 남편의 역대급 아내 바라기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은영 박사의 단호한 일침과 숨겨진 진실

아내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 세심하게 챙기는 남편의 모습에 오은영 박사는 의문을 표했다. 그녀는 “남편 분, 아내는 아이가 아닙니다. 아이 같다고 생각하시면 안 돼요. 아이 아닙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하며 과도한 돌봄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이어 남편이 아내를 딸처럼 대하는 진짜 이유에 대해 묻자, 남편은 그 속사정을 털어놓으며 폭풍 눈물을 쏟아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남편의 과한 사랑 뒤에 숨겨진 진정한 속사정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