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커밍순 필름의 마지막 퍼즐 완성… "2월 9일 선공개 카운트다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안유진, 커밍순 필름의 마지막 퍼즐 완성… "2월 9일 선공개 카운트다운"

메디먼트뉴스 2026-01-24 22:00:3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그룹 아이브(IVE)가 리더 안유진의 영상을 마지막으로 공개하며 신보를 향한 시네마틱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3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로운 앨범의 서사를 완성하는 커밍순 필름 안유진 편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안유진 특유의 청초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반전 연출이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안유진은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방 안에서 나른한 일상을 만끽하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푸른 잔디 매트에 누워 여유를 즐기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맑고 깊은 눈빛은 한 편의 청춘 영화 속 주인공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얀 니트 차림으로 평온한 순간을 보내던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하지만 평화롭던 공기는 전자시계의 날카로운 알람 소리와 함께 급반전됐다. 테이블 위 붉은 리본 키링이 달린 차 키와 나란히 놓인 시계는 2월 9일 오후 6시를 향해 빠르게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이때 흘러나오는 강렬한 기타 리프 멜로디는 앞서 공개된 멤버들의 영상 속 음악과 유기적으로 연결되며 극적인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 등장한 차 키는 앞선 멤버 리즈의 필름에 나왔던 빨간 올드카와의 연결고리를 암시하며 아이브만의 밀도 높은 세계관을 완성했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옴니버스 형식의 필름들이 하나의 거대한 서사로 묶이면서, 2월 9일 선공개될 신곡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팀의 리더이자 올라운더로 활약 중인 안유진은 그간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계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왔다. 뿅뿅 지구오락실, 크라임씬 리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인 그는 최근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여자 예능돌 부문을 수상하며 MZ 워너비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작사와 OST 참여 등 음악적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온 그가 이번 신보에서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도 이목이 쏠린다.

모든 멤버의 커밍순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예열한 아이브는 오는 2월 9일 선공개곡을 발표한 뒤, 2월 말 새해 첫 정식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