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25일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발매…남지현♥문상민 서사 극대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현상, 25일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발매…남지현♥문상민 서사 극대화

엑스포츠뉴스 2026-01-24 17:16:2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가수 하현상이 ‘은애하는 도적님아’ OST에 참여하며 극 중 감정선에 힘을 보탠다.

하현상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네 번째 OST ‘Seen the Scene(신 더 신)’이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은애하는 대군의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 속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Seen the Scene’은 시간이 멈춘 듯한 피아노의 여백을 깊이 채우는 멜로디와 미니멀한 어쿠스틱 편곡, 하현상의 잔잔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첫 회 엔딩에서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의 깜짝 입맞춤 장면에 삽입돼 설렘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하현상은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이스로 두 주인공의 섬세한 감정선을 촘촘하게 그려내 앞으로도 서사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예정이다.

하현상은 지난해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OST에도 참여하며 드라마가 지닌 판타지 로맨스의 감정을 한층 진하게 전달한 바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서사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리는 보컬리스트로 존재감을 쌓아왔다. 하현상은 올해에도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가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하현상이 참여한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네 번째 OST ‘Seen the Scene’은 오는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