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나는 SOLO' 출연자 28기 영철과 영자의 결혼식에 순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는 '영철&영자의 아슬아슬한 결혼식 현장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28기 최종 커플이었던 영철과 영자가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과 함께, 영숙을 제외한 28기 멤버들이 하객으로 총출동한 장면이 담겼다.
하객으로 가장 먼저 도착한 현숙과 영식을 향해 제작진이 말을 걸자, 현숙은 "사회자분을 모시고 오느라 조금 일찍 왔다"고 답했다. 이에 영식은 "영철이랑 영자 둘 다 워낙 친해서, 제일 가까운 사람에게 사회를 부탁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옥순은 "영철 님이 솔로나라 때부터 영자 언니의 마음을 얻기 위해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노력하는 모습을 지켜봤다"며 "프로그램 밖에서도 계속 노력해 이렇게 결실을 맺는 걸 보니 너무 감동적"이라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후 영철은 식장 앞에서 하객들을 맞이하던 중 유독 반가운 얼굴을 보고 큰 소리로 반가움을 표했다. 그 주인공은 방송초반 러브라인이 형성됐던 28기 순자였다.
순자는 최근 같은 기수 정숙과 상철의 결혼식에는 초대를 받지 못해 불참했다는 사실을 SNS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영수는 "지지난주에 백화점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내가 꼭 오라고 했다"며 "기념적인 행사니까 꼭 와야 한다고 두 손을 잡고 부탁했다"고 전했다.
순자는 결혼식 참석 소감에 대해 "영철 님과는 프로그램 안에서도, 밖에서도 계속 인연이 이어졌다"며 "영철 님 공연할 때도 자주 찾아갔고, 영자 언니 역시 힘들 때나 기쁠 때나 늘 연락을 주며 친분을 이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여기 달려오는 게 힘들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ENA·SBS Plus '나는 SOLO' 28기에서 영자와 영철은 최종 커플이 된후 지난 17일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차은우, 김수현 자리 꿰찼었는데…'200억 탈세 의혹'에 광고 손절
- 2위 '48억 펜트하우스' 김준수, 충격 생활고 "화장실 없어 싱크대에 소변"
- 3위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반찬가게 알바 포착…1년 만 근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