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손종원 셰프가 이상형을 최초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아레나옴므플러스'에는 '최초 공개합니다. 손종원 셰프의 이상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종원은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사실 뭐랄까 제 인생 계획에 없던 일인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옛날에는 인터넷에 제 이름을 검색해 봤다. 어떤 글이나 사진이 올라오는지 보곤 했는데 요즘에는 양이 상당히 많더라. 속도를 못 따라가서 살짝 포기한 상태"라고 말하며 웃었다.
손종원을 향한 팬들의 '최다 질문'이었다는 이상형에 대해선 "상냥하고 예의 바른 분에게 호감을 많이 느낀다. 미소가 아름다운 분"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유행하는 디저트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도 먹어봤다는 손종원은 "이틀 전에 먹어봤다. 엄청 핫한 음식은 '굳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생각을 바꿨다. 죄송하다. 맛있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음식 취향에 대해서도 직접 밝혔다.
손종원은 "민트초코 좋아하고 하와이안 피자도 좋아한다. 불호 음식은 제대로 조리하지 않은 음식, 피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차은우, 김수현 자리 꿰찼었는데…'200억 탈세 의혹'에 광고 손절
- 2위 '48억 펜트하우스' 김준수, 충격 생활고 "화장실 없어 싱크대에 소변"
- 3위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반찬가게 알바 포착…1년 만 근황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