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정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화보를 공개하며 송형주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송형주에 대해 “부족한 나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 같이 있다보면 배울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함께 있 을때 점점 더 성장하는 나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고 전했다.
송형주 역시 자신의 SNS에 웨딩 화보를 게재하며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나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며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1995년생인 박민정은 ‘맥심 여신’으로 주목받았으며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1994년생인 송형주는 구독자 101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핫소스’를 운영하고 있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