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루카, 설 연휴 카셰어링 '예약 대란' 해소 나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투루카, 설 연휴 카셰어링 '예약 대란' 해소 나선다

한스경제 2026-01-23 14:16:51 신고

3줄요약
생활 밀착형 카셰어링 ‘투루카’는 설 연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귀성길 부담을 줄여 준다./휴맥스모빌리티
생활 밀착형 카셰어링 ‘투루카’는 설 연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귀성길 부담을 줄여 준다./휴맥스모빌리티

| 한스경제=김종효 기자 | 모빌리티 인프라 기업 휴맥스모빌리티의 카셰어링 플랫폼 투루카는 설 연휴를 앞두고 최대 70% 할인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에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차와 2차 두 차례에 걸쳐 예약 기회를 제공한다.

26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1차 얼리버드'는 카셰어링 이용료를 70% 특별 할인한다. 모든 투루카 회원이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어서 '2차 얼리버드'는 27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일 이상 대여 시 적용된다. 1차 얼리버드 예약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도 2차 프로모션을 통해 다시 한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해 설 연휴는 주말과 연결된 5일 황금연휴로 귀성과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매년 명절 시즌마다 기차표 예약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렌터카와 카셰어링 같은 대체 이동 수단이 주목받고 있다.

안종형 투루카 공동대표는 "매년 명절 시즌 기차와 버스 예약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귀성객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며 "투루카는 도심 모빌리티 인프라를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투루카는 전국에서 지역 중소 렌터카 업체와 함께 운영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로 스마트폰 앱으로 차량 예약부터 반납까지 처리할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