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나온 커플 향수, 구찌 뷰티
- 신상 향수를 좋아하는 연인에게 딱! 디올 뷰티
- 감도 높은 취향을 가진 커플이라면? 보테가 베네타
연인에게 한정판 향수를 선물하고 싶다면?
발렌타인데이 향수 (출처 : 브랜드 제공)
발렌타인데이 향수 (출처 : 브랜드 제공)
발렌타인데이에 연인과 함께 쓰기 좋은 향수를 찾고 있다면, 구찌 뷰티의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을 눈여겨보세요. 사랑을 테마로 한 한정판 듀오로, 뿌르 옴므&뿌르 팜므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끼리 함께 쓰기 좋아요. 라일락 보틀의 뿌르 팜므는 라일락과 파촐리, 머스키 앰버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고, 아몬드 그린 보틀의 뿌르 옴므는 주니퍼 오일과 오렌지 플라워, 암브로픽스 조합으로 은근히 매혹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어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향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구찌 길티 러브 에디션이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신상을 좋아하는 연인이라면?
발렌타인데이 향수 (출처 : 브랜드 제공)
디올 뷰티의 달콤한 신상부터 스테디셀러까지, 커플 향수로 하기 좋은 조합 추천드립니다. 신제품 ‘NEW 디올 어딕트’는 바닐라 휘핑 크림 베이스에 로즈·리치, 아이리스·라즈베리, 자스민·피치 3가지 향으로 출시돼 연인의 취향에 맞춰 고르기 좋아요. 플로럴의 우아함에 과즙 같은 프루티 노트를 더해 상큼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특징이죠. 디올 옴므 향수의 시그니처 ‘소바쥬 오 드 퍼퓸’은 베르가못의 시원함과 바닐라 앱솔루트의 깊은 잔향이 어우러진 향으로,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향으로 커플 무드를 맞추고 싶다면, 이 조합으로 센스 있게 준비해보세요.
감도 있는 취향을 가진 연인이라면?
발렌타인데이 향수 (출처 : 브랜드 제공)
발렌타인데이 향수 (출처 : 브랜드 제공)
보테가 베네타가 베니스와 수공예 기법인 인트레치아토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향수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섬세한 균형미를 드러내는 오 드 퍼퓸 5종과 깊이 있고 풍성한 우드 노트로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 메짜노테 퍼퓸 3종을 출시했죠. 오 드 퍼퓸 5종은 ‘컴 위드 미’의 파우더리한 포근함, ‘아쿠아 살레’의 바닷물 같은 시원함, ‘콜포 디 솔레’의 따뜻한 햇살 무드처럼 향마다 또렷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데자 미뉘’는 은근히 매혹적인 밤 공기 같은 느낌, ‘알케미에’는 생동감 있는 여운이 길게 남는 타입이에요. 더 진하고 깊은 잔향을 원한다면 메짜노테 퍼퓸 3종도 추천드려요. 히노키·굿모닝 미드나이트·올모스트 던으로 차분한 우드부터 따뜻한 잔향까지 고를 수 있습니다. 향 뿐만 아니라 반투명 글래스 보틀과 마블 베이스, 우든 캡까지 오브제 감성도 확실해서 감도 있는 연인 선물로 제격입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