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평소 가족을 위한 건강한 식탁을 강조해온 방송인 강주은과 ‘좋은 음식에 합성 첨가물은 필요 없다’는 철학을 고수해온 모스스토리 유수경 대표의 진정성이 만났다는 점에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스스토리의 대표 제품인 ‘분말육수’는 이미 2025년 한 해 동안 해당 채널에서만 3차례 방송, ‘주부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인플루언서 유수경 씨가 직접 출연해 제품의 활용법을 진솔하게 공유했던 지난 2월 첫 방송은 준비 수량이 조기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주인공은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 ‘한우사골 분말육수’다. 이 제품은 오직 100% 한우 사골과 불순물을 제거한 프리미엄 태움용융소금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을 냈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합성첨가물을 일절 배제했으며, 낱개 포장으로 캠핑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하게 명품 사골 국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한 역대급 구성도 눈길을 끈다. 모스스토리는 이번 방송에서 정상가 대비 약 27% 할인된 6만9900원에 ‘굿라이프 단독 패키지(분말육수 4종 및 신제품 포함 총 7박스)’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대용량 코인육수, 프리미엄 참치액 등 모스스토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오직 모바일 라이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유수경 모스스토리 대표는 “명절 음식을 준비할 때 가장 번거로운 과정이 육수를 내는 일인데, 이번 신제품 사골 육수를 활용하면 떡국이나 만둣국 등을 1분 만에 깊은 맛으로 완성할 수 있다”며 “나물무침이나 볶음밥 등 일상 요리의 감칠맛을 살리는 ‘마법의 한 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에스엘글로벌이 운영하는 모스스토리는 국내산 원료를 바탕으로 ‘내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음식’을 만든다는 원칙 아래 성장한 브랜드다. 유수경 대표는 SNS를 통해 소통하며 건강한 레시피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