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1월 ‘알급날’ 프로모션을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알급날’은 연초 가전 수요와 신학기 준비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점을 고려해 생활·가전·신학기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는 25일 사전 오픈 후 26일부터 29일까지 본 행사가 진행되는 방식이다. 행사 기간 전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이 적용되며, ‘알급날 타임딜’과 추가 최대 11% 할인 쿠폰, 결제 시 최대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 가지 테마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먼저 새해맞이 생활 필수품과 신학기 대비 상품을 모은 ‘2026어서오세일’ 기획전이 운영된다. 생활 소비와 학기 준비 수요가 겹치는 시점을 반영해, 대량 구매 수요가 높은 생활용품과 신학기 필수품을 중심으로 조기 구매 시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얼리버드 딜을 마련했다.
또 레노버, 드리미, 이고진, 삼익가구 등 총 4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2026프리미엄 셀렉션’ 기획전에서는 가전·생활·헬스 카테고리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한정 특가 세일이 실시된다.
이와 함께 ‘삼성 세일 페스타’ 특별관에서는 삼성전자의 IT·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한 브랜드 혜택도 제공된다. 소비자들이 구매를 고민해왔던 삼성전자의 주요 IT·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 ‘알급날’은 특정 날이나 특정 소비자만을 위한 행사가 아닌 한 달에 한 번 쯤 필요한 소비를 점검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하려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쇼핑 캠페인”이라며 “1월에는 연초 생활 소비와 신학기 준비 수요가 겹치는 흐름을 반영한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부담은 낮추고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하도록 혜택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