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이영현이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이영현은 오는 3월 7일 오후 서울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대강당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 - 숨’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용인, 대전까지 이어지는 5개 도시 대규모 투어의 첫 무대다.
콘서트 타이틀 ‘숨’에는 차갑고 힘든 시간을 지나온 이들에게 음악으로 따뜻한 숨결을 전하고 싶다는 이영현의 진심이 담겼다. 섬세하면서도 깊은 감성의 노래로 위로와 희망을 건네겠다는 기획 의도다.
이영현은 지난 2021년부터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라는 공연 브랜드를 통해 꾸준히 관객들과 호흡해 왔다. 이번 전국투어 역시 그 연장선으로, 한층 더 깊어진 음악적 서사와 감성을 무대 위에 펼쳐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이영현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표현력과 짙은 감성을 모두 담아낸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준비된다. 여기에 라이브 밴드의 생동감 넘치는 연주와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영현의 전국투어 콘서트 ‘나의 노래가 필요한 너에게 - 숨’ 서울 공연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27일 오후 7시 팬클럽 선예매, 29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