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는 최신 게임 4종에 DLSS 기술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명일방주: 엔드필드와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에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이 적용되고,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와 더 골드 리버 프로젝트에는 DLSS 슈퍼 레졸루션이 적용된다. DLSS 슈퍼 레졸루션 적용 타이틀은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엔비디아는 명일방주: 엔드필드,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 더 골드 리버 프로젝트 4종에 DLSS 지원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는 RTX 기술이 800개 이상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지원된다고 설명했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출시와 동시에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과 DLSS 슈퍼 레졸루션을 지원한다.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 환경에서는 4K 최고 설정에서 프레임 속도가 최대 3배 향상될 수 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앱의 DLSS 오버라이드 기능을 사용하면 DLSS 슈퍼 레졸루션을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엔비디아는 네이티브 지원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도 함께 지원한다.
스틱스: 블레이드 오브 그리드는 2월 19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스팀에서 데모 버전을 제공한다. 데모 진행 데이터는 정식 버전으로 이전할 수 있다. 지포스 RTX 사용자는 데모와 정식 버전에서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 DLSS 프레임 생성, DLSS 슈퍼 레졸루션, 엔비디아 리플렉스를 사용할 수 있다.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슈퍼 레졸루션을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노 레스트 포 더 위키드는 1월 22일 투게더 업데이트로 4인 협동 플레이를 추가한다. 이 게임은 DLSS 슈퍼 레졸루션과 DLAA를 지원하며,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더 골드 리버 프로젝트는 1월 23일 출시되며 DLSS 슈퍼 레졸루션을 지원한다.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4.5 슈퍼 레졸루션 업그레이드를 적용할 수 있다.
hyundong.kim@weeklypost.kr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