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쌍꺼풀·치아교정뿐, 어머니 마음 아파"… 120일 연애 중 영수와 현커 인증까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는 솔로'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쌍꺼풀·치아교정뿐, 어머니 마음 아파"… 120일 연애 중 영수와 현커 인증까지

원픽뉴스 2026-01-22 14:54:15 신고

3줄요약

'나는 솔로' 29기에 출연한 옥순이 최근 끊임없이 제기돼온 성형수술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26년 1월 22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를 통해 진행된 29기 연상연하 특집 출연진들의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은 그동안 쌓였던 억울함을 털어놨습니다.

29기 옥순은 이날 방송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와 주변 사람들에게 '정말 좋은 분들만 만났고 빌런은 아무도 없었다'고 이야기했는데, 정작 제가 빌런 취급을 받게 될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방송 이후 어장관리 논란과 함께 불거진 성형 관련 악성 댓글들이 그녀를 괴롭혀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29기 영수 현커 근황

성형 논란에 대한 명확한 입장을 밝힌 옥순은 "성형 관련해서 정말 많은 악성 댓글이 달렸다"며 "여기서 확실하게 말씀드리는데, 저는 진짜 쌍꺼풀 수술과 치아 교정만 받았고 그 외 다른 시술은 일절 받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코도 완전히 제 것이고, 애굣살 필러 같은 것도 전혀 하지 않았다"며 거듭 해명했습니다.

특히 29기 옥순은 가족들이 받은 상처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어머니께서 '내가 너를 인위적으로 낳았나 보다'라며 웃으며 넘기셨는데, 계속해서 악성 댓글과 성형 루머가 쏟아지자 나중에는 많이 속상해하셨다"고 전했습니다. 옥순은 "수치스럽지만 이렇게 모든 것을 공개했으니, 이제는 성형 관련 악성 댓글을 더 이상 달지 말아주셨으면 한다"고 간곡히 부탁했습니다.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29기 영수 현커 근황

옥순은 "어머니께서 예쁘게 낳아주신 얼굴이니까, 제 행동에 대해서는 비난하셔도 외모로 비난하는 것만큼은 자제해주시길 바란다"며 시청자들에게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그녀의 진솔한 해명에 일부 시청자들은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현커로 이어진 29기 옥순과 영수의 연애 근황도 공개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29기 영수는 "저희 둘은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재까지 잘 만나고 있으며, 오늘로 사귄 지 정확히 120일이 됐다"고 밝혀 현실 커플(현커)임을 인증했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 종료 후에도 꾸준히 만나며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29기 영수 현커 근황
'나는 솔로' 29기 옥순 성형 논란 해명, 29시 영수 현커 근황 / 사진=유튜브 채널

'나는 솔로' 29기는 연상연하 특집으로 진행됐으며, 옥순은 방송 내내 밝은 모습과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박수진과 닮은 외모로 첫 등장부터 화제를 모았던 옥순은 여러 남성 출연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어장관리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최종적으로 영수와 커플을 이루며 해피엔딩을 맞이했습니다.

29기에서는 영철 정숙 커플도 최종 선택에 성공했으며, 이들은 오는 4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두 커플 모두 방송 이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옥순과 영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자신들의 연애 근황을 공개하며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이어갈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특히 옥순은 방송을 돌아보며 "부끄러운 모습도 많았지만 진솔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과 관심을 보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