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도쿄서 만난 훈훈한 일본인 남사친 공개… "로이킴 닮은꼴에 에이스타일 출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국주, 도쿄서 만난 훈훈한 일본인 남사친 공개… "로이킴 닮은꼴에 에이스타일 출신"

메디먼트뉴스 2026-01-22 14:49:2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일본 도쿄에서 자취 생활 중 만난 훈훈한 남사친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이국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일본인 남사친을 공개하고 현지에서 재료를 구해 김장을 하거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일상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국주는 남사친 토모와 함께 다이소를 방문해 생필품을 쇼핑하고 저녁 식사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일본과 한국을 넘나드는 국경 없는 우정을 선보였다. 헤어질 시간이 되자 이국주는 누나가 부를 때 오기 싫으면 말해도 된다며 장난 섞인 아쉬움을 드러냈고, 토모는 망설임 없이 당연히 오겠다고 답하며 현실 남사친다운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특히 이국주의 남사친으로 등장한 토모는 훈훈한 외모와 유창한 한국어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수 로이킴이나 쿨의 이재훈을 닮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확인 결과 토모는 지난 2008년 데뷔했던 DSP미디어 소속 다국적 보이그룹 에이스타일(A’ST1)의 멤버로 밝혀져 화제를 더했다.

이국주는 지난해부터 일본 도쿄에 마련한 9평 원룸에서 자취를 시작하며 현지 생활에 적응 중이다. 그는 한국과 일본을 정기적으로 오가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좌충우돌 자취 일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구독자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아이돌 출신 남사친과의 특별한 케미가 공개되자 팬들은 이국주의 도쿄 생활이 한층 다채로워졌다며 향후 업로드될 영상에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