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인천공항 A·B 체크인 카운터 이전…22일부터 적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티웨이항공, 인천공항 A·B 체크인 카운터 이전…22일부터 적용

이데일리 2026-01-22 13:26:54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티웨이항공이 22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체크인 카운터를 이전한다고 밝혔다.

기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F카운터를 사용하던 티웨이항공은 22일부 B카운터로 우선 이전하며, 이는 이날 출발 항공편부터 적용된다.

이후 26일 오픈 예정인 A카운터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 대상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으로 대기 시간 단축 및 쾌적한 카운터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체크인 카운터 이전은 공항 내 동선 개선과 혼잡 완화를 통해 승객들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A카운터를 안내 중이다. A카운터는 26일부터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 대상 ‘프리미엄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새롭게 이전하는 A·B 카운터는 대중교통 및 차량 이용 시 1~2번 게이트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다. 인천공항 출국장 진입 후 초입에 위치해 있어 차량 이용객의 접근성이 높으며, 공항 도착 후 고객들의 동선 측면에서도 큰 장점이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A, B 카운터는 지난 2001년 인천공항 개항 이래 공항 운영의 중심 역할을 해온 구역으로 큰 상징성을 지니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체크인 카운터 이전에 따른 현장 혼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공항 내 안내 인력 배치와 사전 고지 강화를 병행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한 사전 안내,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승객들이 변경된 체크인 카운터를 보다 쉽게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체크인 카운터 이전을 통해 승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공항 이용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며 “앞으로도 공항 이용 전반에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