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기 정숙 "♥영철 '샤넬백 질리도록 사준다'…벌써 명품 선물 여러 번 받아" (솔로리액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29기 정숙 "♥영철 '샤넬백 질리도록 사준다'…벌써 명품 선물 여러 번 받아" (솔로리액션)

엑스포츠뉴스 2026-01-22 09:10:2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29기 정숙이 '샤넬백 아웃'을 외친 '유교보이' 영철에게 명품 선물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SBS Plus 스플스'에서는 "솔로리액션 연하남을 홀린 그녀들 29기옥순, 29기정숙, 29기영자, 29기영숙. 29기 연상연하특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최종회에서 영철과 결혼 커플로 밝혀진 정숙은 "영철이 밖에서는 상남자 같지만 애교가 엄청 많다. 확실히 연하가 그러니까 더 귀엽다. 난 너무 귀여워서 애기라고 부른다. 확실히 남자는 연하다"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화제가 된 영철의 '샤넬백 아웃' 발언도 언급했다. 정숙은 "샤넬백 전원 아웃이라는 말이 사넬백이라서 아웃이 아니고 사람이 들어오는데 반겨주고 인사를 해야하는데 그 사람을 보자마자 명품 백부터 이야기하는 게 예의가 없다는 것"이라며 "제 남편이라서 편을 드는 게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숙과 영자는 "여기 영철이 있는 거 아니지?", "위험한 순간이 있으면 당근을 흔들어"라며 장난을 쳤다.

정숙은 "사실 (영철이) 저랑 사귀고 한 달도 안 돼서 명품을 여러 개 사줬다. 저한테 맨날 하는 말이 '샤넬백 질리도록 사줄게. 네가 사주지 말라고 애원해도 나는 너에게 무조건 사줄 거다. 나는 샤넬보다 에르메스를 더 좋아하니까 에르메스로 사줄게' 라는 말을 엄청 많이 한다. 실제로 몇 개 사준 게 있지 않나. (영철의 발언은) 그 사람의 태도나 생각을 보고 싶어서 이렇게 세게 말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21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 29기 연상연하특집에서는 영철과 정숙, 영수와 옥순 최종 커플이 됐다. 영철과 정숙은 오는 4월 4일 결혼 예정이며, 영수와 옥순은 방송이 후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 SBS Plus 스플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