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설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 강화…'판타지 설날' 행사 연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GS샵, 설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 강화…'판타지 설날' 행사 연다

이데일리 2026-01-22 08:45:41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GS샵이 설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선물 상품을 강화하며 명절 수요 공략에 나섰다.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김부각을 비롯해 프리미엄 식품과 축산·청과 선물 세트를 전면에 내세우는 한편, 적립금과 쿠폰 혜택도 확대했다.

GS샵이 설 명절을 앞두고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바삭(VASAK) 보리새우 김부각’ 등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GS샵)


GS샵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TV홈쇼핑과 모바일 앱을 아우르는 통합 마케팅 행사 ‘판타지 설날’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명절 선물 수요가 프리미엄과 차별화 상품으로 이동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상품 구성과 혜택을 동시에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대표 상품은 TV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바삭(VASAK) 보리새우 김부각’이다. 전통 김부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손종원 셰프와 협업한 에디션이다. GS샵은 다음달 6일 방송을 통해 보리새우를 포함한 4종 구성의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구매 고객에게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식품 라인업도 확대했다. 스페인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프리오르데이’를 비롯해 구증구포 공법을 적용한 도라지청, 산지애 블랙라벨 사과 세트 등 명절 선물용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모바일 앱에서는 자체 프리미엄 큐레이션 브랜드 ‘리얼 명작’을 중심으로 한우, 과일, 수산물 선물 세트를 강화했다. 경주축협 1++ 한우 구이용 세트와 사과·배 혼합 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혜택도 손봤다. 설날 적립금 대상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3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선물하기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과 재구매 쿠폰을 지급한다.

김은주 GS샵 세일즈마케팅팀장은 “고객 조사 결과 명절에 뭔가 새로운, 흔하지 않은 선물에 대한 니즈가 확인됐다”라며 “올해 설에는 GS샵만의 큐레이션 역량과 혜택으로 차별화된 명절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