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이수민 기자 s00min1119@gmail.com
빗썸나눔이 지난 17일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동광모자원' 아이들과 어머니들을 초청해 물놀이 및 온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광모자원'은 한부모 가정의 어머니와 아이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생활하며 자립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시설로, 서울 노원구에 위치하고 있다. 빗썸나눔은 지난해에도 ‘동광모자원’을 방문해 아이들과 샌드아트 체험 활동을 하는 등 꾸준히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문화활동으로 기획됐으며, 프로그램에는 '동광모자원'의 어머니와 아이들, 인솔 교사, 빗썸 임직원 등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내 실외 유수풀, 이벤트 스파, 파도풀, 아쿠아플레이 등 주요 시설을 이용했다. 아이들은 키즈존과 물놀이 어트랙션을 중심으로 체험을 즐겼으며, 어머니들은 온천 시설을 포함한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했다.
아이들과 보호자들은 시설 내 음식점에서 함께 식사를 즐기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으며, 빗썸나눔은 휴게소에서 간식 제공과 함께 베개와 귀마개를 선물로 전달하며 작은 배려의 마음을 더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적·정서적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와 참여자를 고려한 체험형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