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전세라 기자】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배우 조재룡이 위드제이이엔티와 손을 잡으며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위드제이이엔티는 최근 조재룡과 전속 계약을 맺고 배우의 안정적인 작품 활동과 커리어 확장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21일 밝혔다.
조재룡은 드라마를 비롯해 연극 무대에서도 꾸준히 경험을 쌓아온 배우로, 장르를 가리지 않는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현실감을 살린 연기로 주목받아왔다. 작품 속 인물을 섬세하게 분석해 구현하는 연기 스타일로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신뢰를 쌓아왔다는 평가다.
소속사 위드제이이엔티 역시 이번 계약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위드제이이엔티 관계자는 “조재룡 배우는 무대와 매체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다져온 배우”라며 “다양한 영역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위드제이이엔티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매니지먼트사로, 오랜 현장 경험을 지닌 성용주 대표가 이끌고 있다. 콘텐츠 기획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함께 강화해왔으며, 국내 활동을 넘어 세계 시장까지 염두에 둔 전략적 행보로 경쟁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편, 조재룡은 현재 ENA 월·화 드라마 <아이돌아이> 에 출연 중이며 오는 22일부터 연극 <팔치킨> 무대에도 오른다. 방송과 공연을 오가며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는 만큼 새 소속사와 함께 펼쳐나갈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팔치킨> 아이돌아이>
Copyright ⓒ 투데이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